파트존 페이스북 파트존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파트존 앱스토어 다운로드

자동차 보험료 계산

타 보험사 비교견적 준비 중입니다.
공임포함 아이콘 soulus ta31 타이어 예약 서비스
  • 33% 할인

    무료배송

    승차감

    SEDAN

    사계절

  • soulus ta31 타이어 예약 서비스

  • 가격
    426,600원 287,400
  • 타이어 사이즈

    폭: 245 / 편평비: 45 / 인치: 18 / 하중지수: 100 / 속도기호: V

  • 수량
  • 포인트
    5,000포인트 지금 받기
  • 추가옵션

    (추가옵션) 선택

    • 휠 얼라이먼트 추가

      66,000원
  • 총 상품 금액
    287,400

구성품

구성품 테이블
품목 브랜드 수량
타이어 KUMHO 2개
타이어 교체공임 PARTZONE 2개

※ 파트존의 교체공임에는 휠 밸런스 조정 비용, TPMS 추가 비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 런플랫타이어는 착탈착 통합공임입니다.

예약 서비스소개

타이어 정비예약 서비스

  • 타이어

  • 공임

타이어 예약 서비스

고객님이 원하시는 사이즈의 타이어와 TPMS, 휠 밸런스 조정, 휠 얼라인먼트 정비를 포함한 타이어 교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휠 얼라인먼트 정비는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이용절차

이용절차 공통내용

상세설명

타이어

고무로 만들어진 변형 가능한 원형 물체. 바퀴에 장착하여, 공기를 넣어 부풀려져 있습니다. 자동차와 노면 사이에 접지부 형성하며, 고르지 않은 노면의 충격을 흡수합니다.
타이어의 접지력은 코너링 뿐만 아니라 제동성능에도 크나큰 영향을 미치며, 차량 제동시에 가장 중요한것은 타이어의 그립입니다.
타이어는 재질이 고무로 되어 있어 이른바 숙성 기간이 필요합니다. 제조일로부터 6개월 정도 지난 제품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타이어 사이즈 읽는법 보러가기

브랜드소개

KUMHO
KUMHO
1960년 삼양타이야공업으로 시작한 금호타이어는 1984년 금호 실업에 인수된 후 (주)금호 타이어 부문을 거쳐 지금의 금호타이어가 되었습니다 8개의 해외법인과 12개의 지사를 운영하여 전세계적으로 연간 18억 달러이상이 수출을 하는 타이어 기업인 금호타이어는 지속적인 R&D의 투자를 바탕으로 인지도의 상승과 영업망을 확대하여 세계시장에서의 도약하는 한국 브랜드입니다

파트존 협력업체

파트존 협력업체 공통내용

포장 및 배송

파트존의 배송방법

파트존의 배송방법은 경동화물입니다.

  • 책임배송

    파트존은 업계 1위 수입차 부품 쇼핑몰로 국내 최대 부품보유량을 자랑하지만 재고에 없는 부품이 간혹 있습니다.
    파트존에는 고객님이 등록한 차량의 모든 부품을 취급하니 찾는 부품이 없다면 고객센터 1600-2701로 문의주세요.
    책임지고 부품을 찾아 고객님께 배송해드립니다.

  • 안심배송

    부품이 손상되어 배송될까 걱정될까 걱정마세요.
    파트존의 모든 부품은 수입차 부품 창고에 개별 품목별 최적의 방법으로 보관됩니다. 
    주문받은 상품의 포장 역시 창고에서 이루어지면 완충재 등을 사용하여 부품별로 가장 적합한 포장을 하여 배송됩니다.

구매 전 꼭 읽어주세요.

- 파트존에서 배송되는 타이어는 생산일로부터 1년이내의 타이어입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 왕복 택배비용(1본당 16,000원)이 발생합니다.
- 고객님의 실수로 타이어가 파손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타이어 수령 후 7일 경과 시점 부터 교환/ 반품은 불가합니다.

배송안내

- 파트존의 배송방법은 경동화물입니다.
- 택배 배송의 경우 무료입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6000원의 추가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 파트존 부품과는 합배송이 불가하며 이 경우 별도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단일 주문 내 발송 일자가 다른 복수 상품이 포함된 경우 모든 상품이 준비된 후 일괄 발송됩니다.
- 분할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문의 주세요.
- 송장 번호 및 배송 조회는 출고 다음날 12시 이후로 가능합니다.
- 주말 및 법정 공휴일은 택배사의 휴무로 인해 출고되지 않습니다.
- 주문시점과 배송시점 차이로 인해 상품이 품절되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품절의 경우 별도 연락 드리겠습니다.

구매후기

상품만족
100% (1명)
배송만족
100% (1명)

사진상품평

(총 0개수) 상품평 작성하러가기
사진상품평 테이블

등록된 포토 상품평이 없습니다.

일반상품평

(총 0개수)
일반상품평 테이블

등록된 일반 상품평이 없습니다.

Q&A

  • · 문의 게시판에 등록된 내용은 유사 질문에 대한 공유 및 참조를 위해 전체 회원에게 공유됩니다. 부품 관련 내용 또는 일반 쇼핑몰 사용 관련 내용 위주로 문의해주세요.
  • · 개인 정보 관련이나 공개를 원하지 않는 문의는 우측 하단의 실시간 채팅 또는 유선 전화를 이용해주세요. 1:1문의 등록 오류시 고객센터(1600-2701)로 연락바랍니다.
  • · 문의 게시판의 답변은 문의 고객의 세부 정보에 기반하여 작성되므로 고객별 답변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soulus ta31 타이어 예약 서비스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면 글을 남겨주세요.

제목
등록

soulus ta31 타이어 예약 서비스에 대한 유사 문의글 입니다.

유사문의글
답변상태 리뷰내용 별점 아이디

    환불 & 교환

    수입차 부품전문가가 상담하는 파트존 고객센터

    고객에게 전문적인 상담을 위한 소통 창구, 파트존 고객센터입니다.
    전화(1600-2701)와 문의 게시판, 실시간 문의 모두 활짝 열려있으니 언제든 의견주세요.
    파트존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말씀을 귀담아듣고 더 전문적이고 신뢰하실 수 있는 부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운영시간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9시~19시 ( 점심시간 오후 12:30~오후13:30)
    토요일 오전9시~14시
    공휴일 / 일요일 휴무

    * 문의 게시판과 실시간 문의로 주신 내용은 운영시간 내에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취소

    - 발송일 14시전까지 고객센터(1600-2701) 또는 문의 게시판 또는 실시간 문의로 취소 요청바랍니다.

    -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승인 취소 또는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정책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취소나 반품요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트존으로 연락주시면 처리과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정책

    수령하신 상품을 교환 및 반품 하셔야 할 경우 교환 사유,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과 함께 
    파트존 고객센터 (1600-2701) 또는 실시간 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세요.
    ※ 사진만으로 확인이 불가한 소음 등의 사유인 경우는 동영상 첨부가 필요합니다.

    교환/반품 사유별 파트존 처리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단순변심 :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제품 및 포장이 온전한 상태로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2. 수량 미 일치 : 24시간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포장 박스 사진이 필요합니다. (박스 파손으로 인해 제품이 누락된건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3 .파손 : 24시간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박스 외관 및 파손된 부위 사진을 보내주세요. (운송 중 파손인지 구분이 필요합니다)
    4. 다른 부품 공급 : 45일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제품박스가 온전한 형태로 보내주세요. 장착하지 않은 상태에서 반품해주세요.
    5. 품질 이상 : 45일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이상 부위나 증상에 대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해주세요. 전기부품의 경우 진단기 에러코드가 나오는 사진이 필요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배송비1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날짜의 기준일은 택배 배송완료 시점으로 계산합니다.



    교환 및 반품 시 배송 정책

    교환/반품은 사유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구매자 책임사유에 의한 교환/반품을 요청하실 경우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2. 교환/반품 시 배송지는 최초 출고지와 다르며 택배사의 반품회수 시스템을 이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3. 운송비 설정금액 3,000원을 초과할 경우 실제 소요된 금액만큼 청구됩니다.

    구매자 책임사유
    1.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상품의 특성적인 부분인 경우
    2. 옵션 및 상품을 잘못 선택하여 잘못 주문했을 경우
    3. 단순 변심

    파트존 과실 등 상품에 문제로 인한 교환 시에는 배송비를 파트존이 부담합니다.
    1.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2.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3. 상품이 상품 표시 정보와 다른 경우
    4.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