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존 페이스북 파트존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파트존 앱스토어 다운로드

자동차 보험료 계산

타 보험사 비교견적 준비 중입니다.
추천 패키지

예약 서비스 이미지 해당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품목이 구성이 불가하여 판매가 중단되었습니다.

구성품

구성품 테이블
품목 브랜드 수량
외부벨트 CONTITECH 1EA
외부벨트텐셔너 GATES 1EA
외부벨트풀리1 INA 1EA
댐퍼풀리 1EA

※ 일부 구성품의 경우, 재고 현황에 따라 동급 OEM 브랜드 호환부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세설명

브랜드소개

INA
INA
자동차용 After Market 시장에서 Schaeffler그룹은 오리지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Schaeffler 그룹산하 브랜드인, LUK, INA, FAG 그리고 Ruville은 클러치시스템, 엔진 트랜스미션 시스템 그리고 샷시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부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클러치용 부품 브랜드인 LUK는 50여년간 상업용 자동차를 비롯하여 모든 자동차 메이커의 유압식 릴리스 부품, 플라이휠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엔진부품 브랜드인 INA는 엔진 콘트롤 부품 (벨트드리븐 또는 체인 드리븐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세트나 키트를 통해 보다 쉽게 소비자나 미케닉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또한 휠베이링 제품 브랜드인 FAG또한 일반 승용차뿐만 아니라 상업용 자동차용 모든 베어링류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용 조향장치와 서스펜션 제품을 담당하는 브랜드인 Ruville 또한 다양한 Maintenance시장의 요구에 대응하는 제품을 키트나 모듈 그리고 단품의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CONTITECH
CONTITECH
타이어회사로 유명한 독일의 콘티넨탈은 1871년 독일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타어이등 고무류를 비롯하여 연료공급, 팬벨트, 엑츄에이이터, 내장제 등등 여러가지 부품을 생산하여 글로벌 완성차 메이커뿐만 아니라 농기계, 건설장비, 오토바이, 그리고 선박에 이러는 많은 기업에 부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콘티넨털 그룹은 현재 Chassis & Safety, Interior, Powertrain, Tire, and ContiTech 이렇게 다섯개의 디비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18,000명의 임직원이 55개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매출액은 2015년 기준 약 50조원입니다.
GATES
GATES
Gates Corporation 은1911년 미국 콜로라도에서 설립된 회사로서 산업용, 자동차용 벨트와 호스 그리고 산업용 유압 트랜스미션 부품을 생산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전세계 30여개국에서 14,000여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글로벌 매출은 약 3.5조원입니다. Gates의 일반 승용차나 트럭용 OE 품질 제품들은 자동차 에프터 마켓 시장을 이끌어가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포장 및 배송

파트존의 배송방법

파트존의 배송방법은 기본 택배 배송입니다.(CJ대한통운)

  • 맞춤배송

    혹시 내차에 맞지 않는 부품일까 걱정되세요?
    그렇다면 걱정마세요! 파트존의 부품전문가들은 부품 출고 전에 내가 등록한 차량에 맞는 부품인지? 해당 부품과 같이 교환해야하는 부품은 없는지?
    해당 부품보다 더 나은 메이커의 부품은 없는지? 고객님의 스마트한 정비를 위해 도면부터 꼼꼼히 살펴 내 차에 맞는 부품을 발주합니다.

  • 책임배송

    파트존은 업계 1위 수입차 부품 쇼핑몰로 국내 최대 부품보유량을 자랑하지만 재고에 없는 부품이 간혹 있습니다.
    혹시 내가 찾는 부품이 사이트에 없나요?
    차량에 들어가는 수만가지의 부품을 화면에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파트존에는 고객님이 등록한 차량의 모든 부품을 취급하니 찾는 부품이 없다면 고객센터 1600-2701로 문의주세요.
    책임지고 부품을 찾아 고객님께 배송해드립니다.
    파트존에 재고가 없는 부품은 협력사 재고를 통해, 국내에 재고가 없는 부품은 고객님께 구두로 동의를 구하고 해외직구를 통해 배송됩니다.

  • 안심배송

    부품이 손상되어 배송될까 걱정될까 걱정마세요.
    파트존의 모든 부품은 수입차 부품 창고에 개별 품목별 최적의 방법으로 보관됩니다.
    주문받은 상품의 포장 역시 창고에서 이루어지면 완충재 등을 사용하여 부품별로 가장 적합한 포장을 하여 배송됩니다.

구매 전 꼭 읽어주세요.

오링, 가스켓, 브레이크 패드센서 등 작은 부품 주문 시, 개별 예약 서비스 포장이 아닌 완충재 포장을 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완충재 포장 물품을 확인하지 않고 버리는 사례가 발생하오니 확인 시 해당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링

    오링

  • 가스켓

    가스켓

  • 브레이크 센서

    브레이크 센서

배송안내

- 기본 배송 방법은 택배 이며 택배 배송 업체는 CJ 대한통운택배입니다.
- 택배 배송의 경우 기본 3,000원이며 단일 주문 금액이 100,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입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3,000원의 추가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 일부 제휴 업체의 별도 배송 상품의 경우 합배송이 불가하며 이 경우 별도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외장 부품 등 일부 상품의 경우 부피 등의 문제로 화물로만 배송되며 화물의 경우 운임은 착불 방식만 가능합니다.
- 예상 발송 일자의 경우 개별 상품에 표시된 정보에 준하며 해당 일정은 국내 재고 및 수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단일 주문 내 발송 일자가 다른 복수 상품이 포함된 경우 모든 상품이 준비된 후 일괄 발송됩니다.
- 분할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문의 주세요.
- 송장 번호 및 배송 조회는 출고 다음날 12시 이후로 가능합니다.
- 주말 및 법정 공휴일은 택배사의 휴무로 인해 출고되지 않습니다.
- 주문시점과 배송시점 차이로 인해 상품이 품절되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품절의 경우 유사상품으로 대체되지만 적절한 대체상품이 없는 경우 취소될 수 있습니다. 품절의 경우 별도 연락 드리겠습니다.

구매후기

상품만족
80% (8명)
배송만족
90% (8명)

사진상품평

(총 0개수) 상품평 작성하러가기
사진상품평 테이블

등록된 포토 상품평이 없습니다.

일반상품평

(총 0개수)
일반상품평 테이블

등록된 일반 상품평이 없습니다.

Q&A

  • · 문의 게시판에 등록된 내용은 유사 질문에 대한 공유 및 참조를 위해 전체 회원에게 공유됩니다. 부품 관련 내용 또는 일반 쇼핑몰 사용 관련 내용 위주로 문의해주세요.
  • · 개인 정보 관련이나 공개를 원하지 않는 문의는 우측 하단의 실시간 채팅 또는 유선 전화를 이용해주세요. 1:1문의 등록 오류시 고객센터(1600-2701)로 연락바랍니다.
  • · 문의 게시판의 답변은 문의 고객의 세부 정보에 기반하여 작성되므로 고객별 답변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외부 벨트 묶음 상품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면 글을 남겨주세요.

제목
등록

외부 벨트 묶음 상품에 대한 유사 문의글 입니다.

유사문의글
답변상태 리뷰내용 별점 아이디

    환불 & 교환

    수입차 부품전문가가 상담하는 파트존 고객센터

    고객에게 전문적인 상담을 위한 소통 창구, 파트존 고객센터입니다.
    전화(1600-2701)와 문의 게시판, 실시간 문의 모두 활짝 열려있으니 언제든 의견주세요.
    파트존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말씀을 귀담아듣고 더 전문적이고 신뢰하실 수 있는 부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운영시간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9시~21시 ( 점심시간 오후 12:30~오후13:30)
    토요일 오전9시~17시
    공휴일 / 일요일 휴무

    * 문의 게시판과 실시간 문의로 주신 내용은 운영시간 내에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취소

    - 발송일 15시전까지 고객센터(1600-2701) 또는 문의 게시판 또는 실시간 문의로 취소 요청바랍니다.
    -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승인 취소 또는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정책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취소나 반품요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트존으로 연락주시면 처리과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정책

    수령하신 상품을 교환 및 반품 하셔야 할 경우 교환 사유,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과 함께 
    파트존 고객센터 (1600-2701) 또는 실시간 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세요.
    ※ 사진만으로 확인이 불가한 소음 등의 사유인 경우는 동영상 첨부가 필요합니다.

    교환/반품 사유별 파트존 처리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단순변심 :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제품 및 포장이 온전한 상태로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2. 수량 미 일치 : 24시간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포장 박스 사진이 필요합니다. (박스 파손으로 인해 제품이 누락된건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3 .파손 : 24시간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박스 외관 및 파손된 부위 사진을 보내주세요. (운송 중 파손인지 구분이 필요합니다)
    4. 다른 부품 공급 : 45일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제품박스가 온전한 형태로 보내주세요. 장착하지 않은 상태에서 반품해주세요.
    5. 품질 이상 : 45일 이내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이상 부위나 증상에 대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해주세요. 전기부품의 경우 진단기 에러코드가 나오는 사진이 필요합니다.
    ※ 날짜의 기준일은 택배 배송완료 시점으로 계산합니다.



    교환 및 반품 시 배송 정책

    교환/반품은 사유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구매자 책임사유에 의한 교환/반품을 요청하실 경우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2. 교환/반품 시 배송지는 최초 출고지와 다르며 택배사의 반품회수 시스템을 이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3. 운송비 설정금액 3,000원을 초과할 경우 실제 소요된 금액만큼 청구됩니다.

    구매자 책임사유
    1.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상품의 특성적인 부분인 경우
    2. 옵션 및 상품을 잘못 선택하여 잘못 주문했을 경우
    3. 단순 변심

    파트존 과실 등 상품에 문제로 인한 교환 시에는 배송비를 파트존이 부담합니다.
    1.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2.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3. 상품이 상품 표시 정보와 다른 경우
    4.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이미지 상세보기